카바디는 인기 있는 컨택트 팀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두 팀이 각각 12명의 선수로 구성되고 한 팀당 7명의 선수가 한 번에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그 경기는 큰 정사각형 경기장에서 20분 반에 걸쳐, 합쳐서 40분의 경기 시간 동안 열립니다. 그 경기의 목적은 단순히 주어진 시간 내에 상대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득점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모두 함으로써 점수를 득점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공격할 때, 공격팀은 ‘카바디’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외치며 상대팀 멤버들을 태그하고 30초 안에 뒤로 뛰어가는 동안, (레이더로 알려진) 선수를 상대편 코트의 절반으로 보냅니다. 상대팀 멤버들이 더 많이 태그할수록, 그들은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이더의 첫 번째 목표는 보크 선을 넘어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지 않으면, 레이더는 아웃되고, 경기의 다음 부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레이더의 두 번째 목표는 그가 수비수들에게 잡히고 태클당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선수들을 만지고 중앙선으로 되돌아오는 것입니다. 레이더는 손 터치, 발가락 터치, 킥 또는 태클에서 벗어나 중앙선으로 손을 뻗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상대팀이 그들이 중앙선으로 돌아오는 것을 물리적으로 막을 수 있다면, 그들은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앵글 홀드, 백 홀드, 전방 태클, 그리고 그들을 코트 밖으로 완전히 쫓아내는 것과 같은 여러 전술들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카바디에서 선수들은 다양한 이유로 일시적으로 경기에서 ‘퇴출’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팀이 상대팀의 한 구성원을 데리고 나갈 때마다, 여러분은 이전에 팀에 다시 합류할 것으로 배제되었던 누군가를 다시 데려오거나 되살릴 기회가 있습니다.
로비– 이것은 확장된 놀이 공간입니다. 이것들은 수비수가 만졌을 때만 활성화되며, 공격수와 수비수 모두 득점하거나 공격수를 빼낼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줍니다.
보너스라인 – 보너스 라인은 코트에 6명 또는 7명의 수비수가 있을 때만 활성화됩니다. 만약 공격자가 한 발을 보너스 라인에 넣고 한 발을 공중에 띄운다면, 그는 중앙선으로 돌아오기만 하면 1점을 득점할 것입니다.
슈퍼 태클 – 수비수가 3명 이하인 경우, 이것은 슈퍼 태클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3명 이하의 수비수로 공격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줍니다.
도어 다이 레이드 -한 팀이 두 번의 레이드에 성공하지 못한 경우(두 번 모두 0점), 세 번째 레이드는 ‘도어 다이 레이드’입니다. 세 번째 레이드에서 점수를 얻지 못하면 레이드가 아웃됩니다.
올 아웃 – 드문 경우로 레이더가 한 번의 레이드로 모든 수비수를 아웃시키면 이를 ‘올 아웃’이라고 합니다. 레이드 팀은 플레이어당 1점과 추가 2점을 얻습니다.